모두가 쉽게 접하는 음악, K.Ground.Studio 공지사항 입니다.

아직 홈페이지가 준비중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놀러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Introduction/K Ground Studio

K Ground Studio 스튜디오 소개

  • -

스튜디오 제작기

사실 케이그라운드 스튜디오는 저만의 개인 음악 공간이였습니다.

그러다보니 최적의 공간에 맞춰 누구보다도 더 좋은 음질을 얻기 위해 매니저와 직접 방음

공사나 장비 선택에 있어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그러던 와중 점점 업그레이드 하여 결국 소형 스튜디오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더보기는 나중에 제가 만들어갈 공간을 생각해본거에요.

더보기

*가상 설계를 통한 내가 꿈꾸는 공간 그려보기

창피하니까 조그만하게😅😅

내가 생각하는 베스트

 

 

한땀 한땀, 실력을 키우며 모은 장비들

퀄리티 높은 작업물을 최소 조건을 갖추고 보니

(방음실, 컴퓨터, 마이크, 음향장비, 카메라)

소형 스튜디오를 운영 할 수 있을 만큼이 되었습니다.

: K Ground Studio 장비소개 바로가기

 

자신을 보여주는, 순간을 기록하는 공간

잘하는건 분명 여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시도 하는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내가 지금 느끼는 감정을 

마음가는대로 표현해주세요.

모든 것은 추억과 향수가 되어, 오랫동안 간직하세요

 

최소의 조건은 전부 갖춰진 공간에서 누구나 부담이 적은 가격으로 마음을 채우는 소형 스튜디오입니다.

나의 소리를 기록하고, 간직해보세요.

 

- 케이 그라운드 일동 -

: K Ground Studio 이용방법 바로가기

 

'Introduction > K Ground Studio' 카테고리의 다른 글

K Ground Studio 사람 소개  (0) 2023.04.26
K Ground Studio 장비 소개  (0) 2023.04.26
K Ground Studio의 생각  (0) 2023.04.21
Contents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좋은 공유 감사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